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그리고 배달음식

삼성역 근처 배달 국밥집 근돼국밥

반응형

맛슐랭이 추천하는 삼성역 근처 배달 국밥집 - 근돼국밥

우선, 아래 사진들은 제가 근돼국밥에서 주문해서 순삭한 국밥들 사진이에요.

01234567
맛슐랭이 근돼국밥에서 주문한 국밥들

국밥을 한그릇 다 먹는다면 당연히 살찌는 소리가 들리죠. 하지만, 국밥을 먹은 뒤 오는 든든한 포만감이 물가상승으로 힘든 이 시기에 유일한 위로가 되어주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었어요. 침착맨 방송에서 궤도님 설명으로는 국밥은 부피당 열량이 낮은 음식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저염 국밥이 있다면 훌륭한 다이어트 음식이 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맛슐랭은 삼성역 근처에서 국밥을 시켜먹겠다면 근돼국밥을 추천하는 것이죠. 물론 근돼국밥에도 다양한 국밥 메뉴들이 있어요. 근돼국밥, 머릿고기 돼지국밥, 순대국밥, 살코기국밥 등등 여러가지 국밥메뉴들이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국밥은 바로 "다이어트 저염 백국밥" 입니다. 배달앱 설명에는 기본 간, 소금을 안넣고 최대한 싱겁게 조리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비교 사진처럼 다이어트 저염 백국밥은 국물부터 색이 다르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왼쪽:  머릿고기 돼지국밥 / 오른쪽: 다이어트 저염 백국밥

처음에는 '간, 소금 빼면 돼지 비린내나 나거나 맛이 너무 없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비린내는 전혀 없고, 맛도 적당히 있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는 해야 하는데 국밥은 먹고 싶다면, 근돼국밥에서 저염 백국밥을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를 하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감칠맛을 자극하는 맛보기 편육을 4점 줍니다. 살코기와 지방의 적절한 혼합이 입안에서 탱글하게 씹히다가도 혀에서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경험을 느끼실 수 있어요.

반응형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맛보기 편육 4점

그러다가 이 맛보기 편육에 빠져서 최근에는 국밥1인 편육세트까지 주문했어요. 맛보기 편육처럼 맛있는 편육이 푸짐하게 배달이 와서 먹기 전에 엄청 기대했어요. 하지만, 기대했던 것 만큼 맛있지는 않았어요. 주관적으로 편육세트의 편육은 살코기의 혼합비율이 낮아서 탱글한 맛이 더 강해 목으로 넘기기 전 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편육세트는 한번밖에 주문해보지 않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슐랭인 저의 혀를 믿고 당당하게 말씀 드리자면 국밥1인 편육세트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왼쪽: 국밥1인 편육세트의 편육 / 오른쪽: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맛보기 편육 4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이어트하다가 치팅하는 날에 근돼국밥에서 국밥1인 수육세트로 주문해보고 다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