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일상용품

[실사용 후기] 녹물 샤워는 이제 그만하고 필터샤워기 사용하기

728x90

녹물샤워는 이제 그만합시다.

건물이 지어진지 오래되면 배관이 부식되어서 녹습니다. 제가 이번에 이사온 집도 20~30년정도 된 집인데 수질은 문제가 없지만, 깨끗한 물이 녹슨 배관을 거치면서 결국 샤워기를 통해 녹물이 나오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배관교체를 진행하는 것은 큰일이다보니 해결방법을 찾아보다가 필터샤워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직접 필터샤워기를 사용하다보니 이전까지 녹물인지도 제대로 모르고 샤워한 제 피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아이있는 집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아토젯 온오프 필터샤워기 본품+헤드필터3P + 바디필터3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필터샤워기로 교체 이후 녹물필터링 과정

필터샤워기로 교체 이후, 필터에 녹물이 낀 것을 본 이후로 녹물이 필터링되는 과정을 남겨야겠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필터에 녹물이 필터링 된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체하기 전까지 생각날 때마다 틈틈히 사진 촬영했습니다. 1달에서 2달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필터샤워기의 필터교체

필터의 색상이 찐~한 녹물색상으로 변하면 필터를 교체해주면 됩니다. 필터는 구매하실 브랜드의 전용 필터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 다른 브랜드 제품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아토젯 필터샤워기는 실사용하는 제품으로써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아토젯 온오프 필터샤워기를 구매하면 3개의 헤드필터와 3개의 바디필터를 줍니다. 교체해주기 위해 필터샤워기를 분리해서 기존 메인필터를 빼줍니다.

필터에 걸러진 녹을 보니 필터샤워기를 구매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메인 필터에 비해 헤드필터는 색상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그만큼 메인필터를 통해 거의 90%는 녹이 필터링이 되었고, 나머지는 헤드필터에서 필터링되었다고 추론할 수 있습니다.(거의 99% 녹성분을 필터링하는 것 같음) 장기간 필터샤워기를 사용해보고 직접 필터를 교체해보니 필터샤워기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교체 전후의 필터 색상차이를 비교해보세요. 본인이 사는 집이 신축 건물이 아니다?! 그럼 무조건 필터샤워기를 구매해서 사용하세요. 

필터샤워기 자체가 좋기 때문에 구매하시려면 본인 예산에 알맞은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굳이 아토젯 온오프 필터샤워기를 구매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이왕이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의 이유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해주시면 다음 실사용 꿀템 후기에 금전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아토젯 온오프 필터샤워기 본품+헤드필터3P + 바디필터3P 세트, 1세트

 

아토젯 온오프 필터샤워기 본품+헤드필터3P + 바디필터3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제품 > 일상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멀 디자인 제품 몰프픽션 MORPH FICTION  (1) 2024.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