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창작활동

구강세정기 디자인

반응형

구강세정기 디자인

제가 디자인한 구강세정기입니다.

단순히 치아 건강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치아 미용까지 책임지는 제품임을 강조했어요. 전체적으로 미니멀하고 세련된 조형으로 디자인을 했어요. 물탱크와 본체의 결합이 이루어지는 손잡이의 중심으로 갈수록 원기둥의 형상에 가깝게 하여 사용자의 그립감을 높였어요.

최종 디자인은 사이즈가 약간 커지고, 거치대가 휴대성과 대각 거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변경되었어요. 하지만, 제 눈에는 초안 디자인을 더 선호합니다.

반응형

거치대 뒷부분은 UV 살균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입안에 들어가는 부분이 청결하도록 디자인했어요.

보안문제가 없는 디자인이나 디자인 창작활동을 앞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