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그리고 배달음식

삼성역 고기 맛집 우리소

반응형

고기 맛집 우리소 위치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삼성역 고기 맛집 '우리소'를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이 삼성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간판에서부터 여기는 소고기 전문 고기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저녁 7시에 고기 흡입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간판에 착한 가격과 최고의 맛이라고 적어져 있는데, 최고의 맛은 부정할 수 없이 맛있지만, 착한 가격은.... 음...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소 삼성본점 입구 및 간판

 

우리소 메뉴판 가격대

소고기이다보니 가격대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주문 우선순위를 적어뒀습니다. 개인적으로 4번정도 방문해서 먹어보니 가장 맛있게 먹기 위한 순서이니 지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우선순위1(꽃등심과 모임 추천메뉴)를 주문해서 먹습니다. 먹다가 배가 3분의 2 정도 찼다고 생각이 드시면 한정판매에 있는 우선순위2(진꽃살 추천)를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에는 우선순위3(후식 식사)으로 마무리하시면 좋습니다.

우리소 메뉴판 및 주문 우선순위 정보

위와 같이 우선순위를 둔 이유는 진꽃살이 너무 부드럽고 엄청 맛있기 때문에 '한정메뉴'라고 먼저 주문해서 먹어버리면 그 후에 먹는 우선순위1 메뉴의 고기들이 상대적으로 맛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우선순위1에 있는 고기로 맛있게 먹고, 더 맛있는 진꽃살로 더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마무리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우선순위 2는 한정판매이기 때문에 고기가 없을 수도 있어서 미리 예약 주문을 걸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맛있는 소고기 굽굽

우선순위1 모음메뉴 (생등심, 진갈비)

앞서 주문 순서대로 우선순위1 모음(생등심,진갈비)을 주문했습니다. 모임 추천 메뉴이기 때문에 3명이서 모음(생등심, 진갈비) 하나 주문하시면 됩니다. 소고기는 적당히 익혀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양을 올리시면 안됩니다.

우선순위1 모음메뉴 (생등심, 진갈비)

포스팅을 위한 사진촬영을 중점으로 할 것이냐 고기에 집중할 것이냐 큰 고비였습니다. 결국 사진촬영은 대충하고 고기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우선순위 1 메뉴 (생등심, 진갈비)를 먹고, 우선순위 2 메뉴 (진꽃살)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우선순위 2 메뉴 (진꽃살) 마블링

한정판매 메뉴인 우선순위 2 진꽃살이 도착했습니다. 마블링의 영롱한 자태가 보기만 해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것만 같습니다. 진꽃살만큼은 정말 살짝만 익혀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제가 굽지 않고 일행에게 맡겼습니다.

진꽃살

글을 작성하면서도 군침이 계속 돌만큼 정말 맛있는 진꽃살은 아래 사진과 같이 살짝만 익히고 뒤집어서 가위로 잘라야 합니다. 가위로 다 자르면 뒷면이 적당히 알맞게 익기 때문입니다.

진꽃살 굽기 정도

진꽃살을 입에 넣으면 내가 고기를 먹고 있는 것인지 따뜻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지 분간이 안될 정도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립니다. 위의 사진을 이후로 진꽃살의 맛에 빠져서 사진촬영을 할 생각을 못했습니다.

후식으로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시켜서 맛있게 먹고 마무리했습니다. 맛있는 고기(생등심, 진갈비)를 먹고 더 맛있는 고기(진꽃살)를 먹은 후 입가심으로 후식냉면(비빔냉면, 물냉면)을 먹으니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선물과 같은 저녁식사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고기였으니, 다음 포스팅은 제가 자주 가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참치 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